Support Service

Support Service

Support Service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lue Band를 선택하면 마이크로웨이브 및 IP 네트워크 전문가가 참여하게 됩니다.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팀은 목표를 정의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맞춤형 보고 프로세스를 설정하고,
관련된 프로세스를 관리하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안내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는 프로젝트 계획이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합니다.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고 예상치 못한 가동 중지 시간 및 수리 비용의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서비스 요청을 원격으로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를 진단하고 서비스를 복원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력과 장비를 파견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네트워크 성능, 보안, 유용성, 안정성 및 복원력이 향상됩니다.
당사는 고객이 지속적인 보호 범위로 표준 보증을 연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장비가 수리 구매 주문서를 작성할 필요 없이 지체 없이 수리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모든 지원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기술 지원 팀에 우선적으로 접촉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지원 계획을 원하시면 보증 플러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신속한 제품 수리, 연중무휴 우선 기술 지원, 소프트웨어 지원 및 다운로드, 사전 교체, 표준 보증 이상의 수리 물류가 포함됩니다. 네트워크 투자의 효율성을 보장하는 경쟁력 있는 가격의 부가 가치 패키지입니다.
소프트웨어 키 관리 시스템은 일상적인 작업에 다양한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라이센스 키를 추적하고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키를 다시 설치하고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기타 세부 정보를 관리하여 지속적으로 해당 관리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